이번에 강연 다시 봤는데 진심 명작.. 꼭 보세요.. 만화로 봐도 되고 만화와 똑같이 가는 브라더후드는 당연히 좋고 오리지널로 가는 구강연도 좋아요..ㅠㅠ 피폐면 구강연각임ㅠㅠㅠ

스포주의

스토리는 신강연으로

여튼 머리긴 에드가 너무 이쁘니 ts를 시킵니다. 로이가 서류받았을때 남자라고 써있어서 남자인줄 알았지만 나중에 여자인거 알고 자괘감드는 무능대령님이 좋습니다.

알은 에드를 형! 이라고 부릅니다. 그렇습니다 저는 빈유파입니다. 그리고 여자애니까.. 그.. 상탈은 자제하는걸로.. 압박붕대는.. 흠.. 해도 그만안 해도 그만인 수준..?

에드는 집을 불태울때 자신의 성마저 버린걸로. 여자애인거 알면 얕보일까봐! 그래서 알한테도 형이라고 부르라고 하고.

알은 처음에는 누ㄴ... 형! 이런식으로 불렀는데 갈수록 형이 입에 붙어서 나중에 돌아왔을때는 혀ㅇ.. 누나! 라는 식으로 호칭에 대해 고생 좀 할듯
그래도 에드 다치거나 위급할때는 누나! 라고 불렀으면!

에드는 어릴때부터 뭔가 사내대장부같이 하고 다녀서 위화감은 없을듯. 자각도 없지만 상식은 있으니 알이 보호자 겸 보호받는 위치.

로이가 왔을때 이를 으득으득하면서 재활하고 남자로 국가연금술사가 됨. 물론 로이는 남자인줄 알았고! 어리기도 하고 그래서 구분이 잘 안됨. 물론 커서도 구분 못했지만. 뭔가 장난으로 겨드랑이 쪽으로 들었다가 변태냐고 정강이 차였는데 변태라는 말 들어서 그렇게 심했나 그런 생각이 들고 민감한가도 생각되고(여자에게 실례란 생각도 못 하고. 일단 키작은 사랑에게 그러면 민폐고..) 나중에 알았을땐 세상이 떠나가라 소리지르다가 에드가 숨도 못 쉴만큼 입막고 리자가 한심하시네요. 대령님. 이라고 크리티컬 데미지..
리자는 아무렇지도 않은 듯 넘어가고
(사실 로이의 반응이 너무 컸다.)

일단 여기까지!
원래 윈리랑 결혼하는데 엔딩을 윈리와 결혼을 시킬 수 없으니 고민을 좀 해보고.. 다음에 또 써야지!
Posted by Ryu_You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