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ts중독됐나봨ㄲ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ㄱㅋ ㄲ
진유우기 이어 쓰고 싶어서 쓰려고 했지만 모바일로 불가능하다 해서 이나이레로!

이나아레덕에 다시 이나이레에 빠졌는데 마침 발견한 ts엔도 쿨버전 소설에 실제 ts되면 이렇지 않아! 라고 생각해서 쓰게 되었다!

썰체로 가자

흔히 엔도 마모리가 있지만 이름은 그냥 마모루로 하겠음.
머리 긴 엔도도 좋지만 축구할 때 불편하니 머리 짧게 하고 다닐것같다.
딱히 여자란 걸 숨기지는 않지만 여자인걸 잘 모르는.
내가 생각하는 엔도ts는 빈유.. 일단 귀여우므로..
그래서 대부분은 잘 몰랐으면 좋겠다.
교복도 바지입으면 좋은데 교칙이 엄해서 치마입은 것도 좋다.
바지입으면 대부분 모를 것이고
치마입으면 치마입은거 보고 다들 놀래라!

어릴때는 머리를 묶고 다녔는데 커가면서 잘랐으면.
카제마루와 만난것은 초등학생때라고 치면은 만나기 직전에 머리를 잘라서 몰랐다가 나중에 눈치채고 부끄러워해라
털털한 성격이어서 누구와도 두루두루 친해졌으면

원년멤버도 처음에는 몰랐는데(아키는 알고 있었다)
바지였을 때는 탈의할 때 아키가 급히 빼내고
치마면 급하게 부실로 달려온 캡틴이 치마를 입고 있었다. 같은 전개
(다들 머리 위에 ?를 한개씩 달아줬으면, 물론 1학년들만)

키도도 처음에 남자애인줄 알았는데 여자애인줄 알게 되면서 미안해할듯(하루나가 생각나서?)

고엔지는 같은 반이니 패스!

카제마루는 기사같은 역할을 해줬으면 얘를 그냥 두면 안될것같아.. 남자애들 사이에서 위기감이 없어.. 같은 느낌

아키는 톱메이드? 메이드장? 이랄까 보모 느낌. 엔도가 자각없이 남자애들과 같이 있는 걸 막는 느낌(예를 들면 목욕탕)

개인적으로는 고엔도를 좋아하지만 키엔이나 카엔도 좋고 어찌됐든 다들 캡틴 사랑해요이기 때문에 엔총도 괜찮을것같은데. 굳이 연애를 시키지 않는다고 하면 엔도의 눈치를 믿으면 됩니다.

또 생각나면 적어야지

Posted by Ryu_You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