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어떤 ts썰을 쓰면 좋을까 하다가 최근에 본 소설이 이지메라는걸 기억하고 그거와 연결되어 나루토ts썰을 쓰게 되었다.(의식의 흐름이란)

흠.. 사쿠라를 좋아하는 건 동경의 의미

사스케를 싫어하는 건 재수가 없어서!

히나타하고는 좋은 친구인걸로 :)
물론 어른들이 놀지 말라고 했으니 어릴적 친절하게 대해준 착한 여자애! 정도려나

어릴적 히나타하고 만났을 때에는 흔치 않게 머리가 길고 몇 벌없는 치마를 입었지만 헤어지고 얼마 안 지나서 머리도 짧아지고 치마도 다 망가져서 결국 커트에 바지로.
그로 인해 많은 이들이 남자로 오해했습니다.

나루토 본 지 꽤 되어서 기억이 잘 안 난다 흠..

매번 호카게가 될 거야! 라고 해서 몰랐지만 처음에는 멋진 쿠노이치가 되는 것이 목적이었습니다..(여자애라구!)

사쿠라 얘기를 하자면
당차고 친구도 많고 성적도 괜찮고..
무엇보다 어릴 적부터 사쿠라가 엄빠랑 같이 다니는 거 보고 그런 걸 동경하는 걸로 시작했으면
사쿠라 예쁘기도 하고!
솔직히 사쿠라가 나루토에서 제일 범인 아닌가요. 사쿠라 안티는 이해하지만 전 사쿠라 좋아해여. 존예
사쿠라의 행동이 곧 평범하게 자란 아이들의 행동인데 부모가 얼마나 그런 모습을 보여줬으면(ㅉㅉ..)
여튼 그런 모습에 사쿠라는 동경!

사스케 이야기를 하자면
우치하 사변 전까지는 사스케하고 잘 안 마주쳤을 것 같다. 하지만 가끔 형과 마을을 돌아다니는 모습은 반짝반짝 빛났겠지.
우치하들과 마주치려고 할 때면 암부가 일부러 집에 갈 시간이라고 시야를 가리고 집으로 보냈으면 좋겠다.
나중에 나루토 속에 사스케는 빛을 잃어버리고 성격이 재수없는 아이! 라는 걸로(왜 잃어버린지는 모르지만)
사스케의 실력에는 질투하지만 성격은 재수없어! 같은 느낌
굉장히 사소한 일로 열이 나서 재수없어! 라고 생각하는 거면 좋겠다(물건을 주워줬는데 감사도 안 한다던가, 사스케가 톱이어서 널 뛰어넘을 거야! 라고 했는데 무시했다던가)

어느 스토리에서 나루토가 들켰을지는 잘 모르겠는데 일단 선생님들은 다 알고 있습니다.
7반에서 나루토 남자로 대해지는 거 보고 카카시는 알고 있지만 재미를 위해 보고만 있고(물론 목욕탕을 갔을 때는 철저히 분리)

야마토는 목욕탕 갔을 때 나루토 너는 이쪽이다. 라면서 여탕으로 던져서 다른 사람들이 ?????? 라는 반응이 보였으면 좋겠다. 그때쯤이면 사쿠라쨩은 이미 여자인거 알아서 나루토를 끌고 갈 수도(나루토의 기본 상식 부족)

2세대가 나온 마당에 커플링은 파괴하게 되었지만 뭐.. 뭐.. 어때!

사스나루를 좋아해 커플로 만들고 싶지만 너희는 형제애로 묶여있단다(웃음)(안이어짐)
Posted by Ryu_You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