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루토ts는

이쪽(링크)

참고

켄스케 처음에 바루토 보고 남자애인줄 알고 막 놀리고 했는데 여자애인거 알고 안그래도 미안한 마음에 어쩔 줄 몰라하는데 더 미안해서 안절부절하는 거 보고 싶닷.

켄스케가 바루토 볼 케르베스로 쭈욱 늘려주는 거 너무 좋아! 장난스럽게 늘렸는데 (갑작스러운 현타?로 인해) 굳어있는 켄스케보고 똘망똘망한 눈망울로 "왜그래, 켄스케?" 라고 해서 K.O 당하는 켄스케가 보고 싶다. 얼굴 터질듯이 붉어져라!!

무의식중에 켄스케가 정말 좋아! 라는 말을 달고 사는 바루토가 보고 싶어어어
그걸 듣는 켄스케의 얼굴은 역시 폭파한다!! (케르 : 뭐! 그! 뭐! 바.. 바보아냐! 베스 : 에헤헤.. 고마워..)
그걸 보는 다른 사람들은 '왜 안사귀노..'

고백은 바루토가 하려나...
그냥 둘이서 놀다가(베이연습) 갑자기 바루토가 "아!"라고 해서 켄스케가(정확히는 케르베스가) "앗! 깜짝이야! 갑자기 뭐야!" "왜 그래~?"라고 하니까 바루토가 "나 켄스케를 좋아하는 것 같아." 라고 폭탄을..
켄스케는 며칠정도 자신에게 "좋아해!"하고 말하는 바루토를 보면서 나도 네가 좋아. 우린 친구잖아. 라고 했는데 바루토도 그 말 듣고 "그런가..?" 하고 넘어가는 듯 했는데 다음날 "역시 네가 좋은 것 같아! 다른 애들이랑은 다른 좋음이야!" 라고 반 애들 다 있는 데서 폭탄 터뜨리기

그렇게 해서 둘이 사겼으면

뭐 전과 그다지 차이가 안 나지만 둘만의 시간이 늘었다던가 했으면 좋겠다. 켄스케가 우리 산이(바루토) 집에 데려다주고.

그리고 슈네 가는 거 켄스케가 질투했으면.
바루토는 그거 듣고 슈네 갈때마다 켄스케 데려가곸ㅋㅋㅋ
슈는 처음에 어리둥절하다가 사정알고 그래그래. 하면서 바루토 머리 쓰다듬었는데 왠지 켄스케가 뚱해보이는(느낌상) 얼굴을 한 걸 보도 켄스케 머리도 살짝 쓰다듬었으면

바루토가 BC솔 간후부터는 따라갈 수가 없고 시차도 있으니까 문자같은 거 날려 놓았으면 어쩌다가 문자를 주고 받는 텀이 짧으면 통화도 하고. 통화할 때 둘 다 왠지 더 밝은 느낌났으면 좋겠다.
(키트 : 왠지 바루토누나 더 환한 것 같은데..?
프리 : ...눈부셔..(중얼)
샤샤 : 방금 전까지 훈련이 힘들다고 뻗어있지 않았어..?
크리스 : 도데체 누구랑 통화하는 걸까?
지나가던 쿠미쵸 : 일본에 두고 온 남친이다.
(프리 제외) : 에에에에에에?!)

슈가 레드아이인걸 알고
바루토 : 레드아이가.. 레드아이가 슈였어! 훌쩍.. 슈가 죽었대.. 훌쩍
케르 : 울지마! 바보야!
바루토 : 안 울어..!(훌쩍)
케르 : 바~보 훌쩍거리는 소리 다 들리거든!
바루토 : 그치만... 그치만.. 슈가..!!
케르 : 바보야. 슈는 너에게 있어서 소중한 친구 아니었냐.
베스 : 소중한 친구니까 다시 데려와야지.
바루토 : 내가 데려올 수 있을까..?
켄: 바루토. 너니까 할 수 있는 일이야.
바루토 : 켄스케..! 응! 나 힘낼께! 루이한테도 슈한테도 지지않고 슈를 다시 데려올 거야!
켄 : 응. 힘내

같은 느낌의 대화 했으면.

켄하고 바루토하고 둘 다 귀여우니까 귀여운 애들끼리 사귀는 썰을 써봤다! 예에에에ㅔ에ㅔㅔㅔ 짱 귀여울 것 같아!

Posted by Ryu_You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