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신이치보다는 코난쪽을 좋아하는데 어른 아이 캐미가 뿜뿜하는 게 좋다. 신이치는 란이 있으니 그쪽이 좋지만.

☆Bl주의☆

1. 아카코
문제의 '아가'인 아카이x코난
만화로 봐서 그런가 어디서 아가라고 하는지 모르겠다만 다들 '아가'라는 호칭을 쓰네요. 아가라고 하는거 너무 좋다. 둘이서면 아카이씨가 굉장히 스윗하게 대해줄 것 같은 기분. 아카이씨가 먼저 코난에게 데이트 신청할듯

2. 스바코
스바루씨도 기본적으로는 스윗하지만 좀 더 자산하고 친절할 것 같은 느낌. 가끔 아가라고 불러주면 제가 좋아요. 스바루씨도 먼저 코난에게 신청할 듯. 코난이 좋아하는 곳 꿰고 있지 않을까...

3. 버본코
코난 잡아갈 것 같은 기분. 싸울때는 서로가 서로를 봐주지 않는다는 느낌. 근데 뭔가 버본코하니까 버본 집착감금할듯.... 오늘도 예쁘네, 코난군. 이라고 감금해놓고 말할듯. 근데 이렇게 쓰니까 철컹철컹....

4. 아무코
아무로씨는 코난 되게 잘 챙겨줄 것 같다. 코난 손목 잡았는데 되게 얇아서 이것저것 먹일듯. 코난의 추리 무척 좋아함. 데이트를 하면 주로 로맨틱한 장소이지 않을까

5. 후루코
후루야씨 굉장히 바쁨. 그리고 약간 막나가는 성격이 있어서 코난이 브레이크 역할도 해줄듯. 후루야씨가 하는 일은 위험하니까 코난이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현장에 오면 안 된다고 혼낼 것 같아. 총같이 위험한 거 안 주고 동거하면 집안일도 다 해줄듯. 일 바쁜데 일부로 시간나면 집에 들어오고 막.

6.비색코
비색조 조합에 코난이 낀 거 되게 좋아하는데 이유는 투닥이 둘을 제어하는 코난이 좋기 때문. 우수하지만 은근슬쩍 디스하는 아카이씨와 역시 우수하지만 대놓고 뒷담까는 후루야씨를 잡을 수 있는 건 역시 코난뿐이죠:)

7. 헤이코
헤이지가 앞뒤 안가리고 갈 때 코난이 이성적으로 대처해줬으면 좋겠다. 둘 다 앞뒤 안가릴때가 있긴 하다만 끓는 점이 더 낮은 건 역시 헤이지쪽일듯. 코난이랑 둘이 맞대고 문제 푸는게 좋다. 그리고 아이와 어른이 아니라 친구로써 말하는게 좋은 조합

8. 키드코
쫓고 쫓기는 조합. 키드가 서프라이즈 많이 해줄듯. 그리고 목숨을 건 술래잡기(키드 : ㄷㄷ) 서로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게 좋아. 키드가 코난이랑 사겨도 정체는 안 밝힐듯. 아니면 자신을 찾아내는 순간 고백할지도.

9. 카이코
이 조합은 원작에서도 못 본듯. 하지만 여기도 서프라이즈 엄청 날듯.. 카이토가 마술 보여주면 코난은 풀기 위해 엄청 노력할 것같아. (즐기라고 했건만) 그래서 매번 새로운 마술을 생각해야 하는 카이토.(키드도 마찬가지지만 적어도 목숨을 건 술래잡기는 없잖아?) 카이토 생선 싫어하니까 코난 기분이 상한 날에는 밥반찬으로 생선 나올 것 같아..

10. 하이코
하이바라 코난 조합도 완전 좋아해! 하이바라에게 코난은 철없지만 든든한 기둥같고 코난에게 하이바라는 든든한 조력자같아. 하이바라는 무슨일이 있어도 코난에게 떨어지지 않을 듯. 마음이. 위험한 일 있으면 그를 위해 기꺼이 떠날 수 있는 느낌. 코난은 금세 사라질 것 같은 하이바라를 잡고 있는 느낌.

11. 진코
아까 버본이 먼저 나오긴 했지만 이제 검조로 가봅시다. 검조코난은 서로를 쫓는게 좋다. 진은 정체도 알 수 없는 무언가가 다가오는 것에 흥미와 왠지모를 애정이 생겼으면. 서로를 알게 되는 순간 둘 중 하나가 죽는 관계. 아니면 패러디로 처음부터 코난 줍줍하는 진도 좋다. 만약 코난이 검조라면 진이 데리고 다니는 것도 좋을 듯. 뭔가 그렇게 되면 진만큼 잔혹하고 머리도 겁나 좋은 범죄자가 탄생할 것 같아..

11. 베르코
사실 이게 제일 쓰고 싶었다.. 베르무트에게 코난은 제일 중요한 한방. 실버불렛이고 코난에게 베르무트는 잡아야 하는 존재지만 한편으로는 조력자같은 느낌을 받았으면. 베르무트는 자신들에게 조금씩 다가오는 코난이 사랑스러울듯. 어서 우리의 목숨을 끊어줘 실버불렛. 같은 느낌이 있다는 게 좋다. 은근 슬쩍 몰래 코난을 볼 것같아.

이건 조합으로 생각해도 되고 커플링으로 생각해도 되는 해석. 뭔가 캐붕이 있을것 같지만 그렇습니가. 사실 제일 좋아하는 커플링은 원작에 나오는 거지만:)
Posted by Ryu_Young
,